주식리딩방 왜 수익이 날 수 없는 구조인가? (2)
안녕하세요 제일행정사 사무소 입니다.
오늘도 이전 글에 이어서 주식리딩방이 왜 수익이 날 수 없는 구조인지에 대해서 두 번째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전 글에는 주식리딩방의 '전문성 결여'를 설명해드렸는데요~
오늘은 두 번째 포스팅으로 '주식리딩방과 고객 간의 리딩의 문제점' 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 주식리딩방과 고객 간의 리딩의 문제점
주식리딩방은 일방적으로 리딩을 하기 때문에 모든 회원들의 성향 및 투자금 상황 등을 파악할 수가 없습니다.
주식리딩방의 리딩 방식은 '카카오톡', '텔레그램', '문자' 등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용은 밑의 사진처럼 대부분 "종목 이름, 매수가, 비중 몇%" 이렇게 쓰여있습니다.
주식리딩방의 회원들은 이런 문자를 받고 종목을 매수하고 매도하고 합니다.
그런데 어떤 사람은 1000만 원을 투자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100만 원을 투자할 수도 있는데 비중 10%라고만 하면 만약 위의 사진처럼 말고 종목이 10만 원 이상의 종목이라면 100만 원을 투자한 사람은 비중 10% 면 10만 원인데 10만 원의 이상의 종목은 매수를 할 수가 없게 됩니다.
그리고 또 모든 회원들이 문자만 기다리고 있지 않습니다. 각자 상황이 있기 때문에 문자 리딩을 받는 시간에 종목을 매수를 할 수 있는 사람 없는 사람이 있을 겁니다. 만약 종목이 수익이 났다 해도 매수를 못한 사람은 수익을 못 보게 되는 겁니다.
주식시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반까지 계속 움직이고 있습니다. 주식리딩방이 문자를 받고 문자를 봤을 때 5170원이 아니고 5200원 5300원이 되어있을 경우도 있을 겁니다. 그러면 문자를 받은 회원들이 지금 사도 늦지 않겠다 하고 5200원 5300원에 매수를 하는 사람들이 분명히 있습니다. 그래서 회원들마다 매수가가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다 보면 누군 수익이고 누군 손실일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이유로 온라인으로 몇천 명의 회원을 한 번에 리딩을 한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한 일입니다.
오늘은 왜 주식리딩방이 수익이 날 수가 없는 구조인가 두 번째 시간으로 '주식리딩방과 고객 간의 리딩의 문제점'에 대해서 포스팅해봤습니다.
만약 주식리딩방에 가입을 하여 투자금 손실을 보셔서 해지 및 환불 요청을 업체 측에 요청했는데 거부를 하거나 과도한 위약금을 부과하는 경우 때문에 환불을 못 받으시고 있다면 포기하지 마시고 저희 제일행정사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밑의 링크 클릭하셔서 성함과 연락처 남겨주시면 저희 사무장들이 전화드려서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담 신청하기
↓↓↓↓↓↓↓↓
리딩환불전문 제일행정사
리딩환불전문 제일행정사
readingrefunds.dbcart.net